구만섭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 구만섭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뉴스제주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뉴스제주는 2006년 10월 ‘도민과 함께’ 만드는 언론이라는 사명감으로 출범했습니다.

창간 이후 다양한 계층과 지역을 아우르면서 생생한 지역밀착형 기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건강한 대안을 제시해 왔습니다.

책임 있는 보도로 언론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애쓰시는 남우엽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뉴스제주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의 평화로운 공존’을 교훈삼아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대전환의 시기입니다.

제주도정은 제주의 핵심가치인 청정 환경의 기반 위에 코로나19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제주형 뉴딜을 기반으로 제주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민과 늘 함께하며 바른 언론을 지향해 온 뉴스제주의 열정은 제주 발전의 소중한 자양분이자, 건강한 제주를 이끄는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공동체 문화조성에 앞장서 온 뉴스제주가 도민 대통합으로 제주가 새롭게 도약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뉴스제주 창간 15주년을 거듭 축하하며, 뉴스제주의 더 큰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권한대행 행정부지사 구만섭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