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지역 홀로사는 어르신 등 약 620가구 혜택

▲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18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Newsjeju
▲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18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Newsjeju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장동호)는 지난 18일(목)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김장김치는 총 2000만 원 상당(620박스, 개당 10kg)으로,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를 통해 제주시내 취약계층 어르신 6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장동호 한국마사회제주지역본부장, 강지언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강성우 제주시복지위생국장, 이승희 제주시자원봉사센터장, 김종래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마사회 봉사활동 단체인 ‘렛츠런엔젤스’ 회원 20여 명이 참가해 박스 포장 및 김장김치 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편, 장동호 제주지역본부장은 인사말에서 “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지역민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