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3일까지 최종 10명 선발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제주지니와 함께 제주를 널리 알리는 제주 청년 SNS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4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금번 지니어스 4기는 제주에 거주하는 만 18세~34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3월 13일까지 서류접수와 심사를 통해 최종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니어스’는 제주은행이 운영하는 제주 여행 특화 디지털 플랫폼 ‘제주지니’와 함께 제주지역 소상공인 대상 홍보마케팅 지원 및 생동감 있는 제주의 모습을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는 제주 청년 대외활동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창작지원금과 함께 제주은행장 수료증, 명함, 유니폼이 지급되며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 타이틀은 물론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지니어스 활동을 통해 [제주맛집/여행정보/여행코스/FUN/제주생활] 각 부문의 영상콘텐츠를 기획·제작함으로써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쌓을 수 있고, 제주은행 현업 기획자와 디자이너의 피드백을 통해 함께 제작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제주은행 제주지니 관계자는 “지니어스 4기는 변화된 문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숏폼 콘텐츠’ 영역까지 활동 범위를 확대한 만큼 재치있고 유쾌한 청년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지니어스 4기 모집 안내문. ©Newsjeju
▲ 지니어스 4기 모집 안내문.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