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우 제주시장, “모든 여성이 행복한 제주시를 만드는 데 다 함께 협력해주시길” 당부

▲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Newsjeju
▲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Newsjeju

안동우 제주시장은 3월 11일 제주시청 1별관 회의실에서 열린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2022년 정기총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회의는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새로운 임원진 구성과 2021년도 결산보고 및 2022년도 사업계획 등이 확정됐다.

2022년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으로는 현정숙 17대 회장이 취임했다. 

▲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Newsjeju
▲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Newsjeju

이번에 취임한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현정숙 회장은 취임식에서 받은 축하 쌀화환 20포대를 여성복지시설 6개소, 청소년시설 4개소에 전달하며, “기쁜 날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여성단체협의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안동우 제주시장은 시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한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능동적 사회 참여를 통해 약자와 여성에 대한 소외가 생기지 않도록 나눔과 배려 문화가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차별받지 않고 평등한 사회로 나아가 모든 여성이 행복한 제주시를 만드는 데 앞으로도 다 함께 협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2022년 제주시여성단체협의회 신임 임원진 명단

△회장(17대) : 현정숙(비자림봉사회) △부 회 장 : 오혜숙(사)소비자교육중앙회 제주시지회) △부 회 장 : 이은주(사)한국생활개선제주시연합회) △감    사 : 송은옥(원불교제주교구여성회) △감    사 : 김순실(사)농가주부모임제주시연합회) △사무국장 : 이은자(제주시재향군인회여성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