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은행은 지난 6일 본점 4층 대회의실에서 신입행원 24명에 대한 사령장 수여식을 가졌다. ©Newsjeju
▲ 제주은행은 지난 6일 본점 4층 대회의실에서 신입행원 24명에 대한 사령장 수여식을 가졌다. ©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6일 본점 4층 대회의실에서 신입행원 24명에 대한 사령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들 신입행원들은 올해 4월에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등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당히 최종 합격해 약 4주간 은행근무를 위한 이론교육과 실습 및 현장체험 연수과정을 모두 마치고 정식발령을 받았다.

기존 수동적인 연수내용을 탈피해 신입행원들은 은행의 MZ세대 마케팅 방향, 타행 비교분석을 통한 제주은행의 발전방향 등 셀프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또한, 연수기간 중 ‘CEO와 함께 하는 열린 소통의 시간’을 통해 박우혁 제주은행장과 은행 경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어려운 취업여건 속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제주은행의 일원이 된 신입직원들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라며 "지역에 기반한 제주은행의 일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