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만 제주도의원 후보(국민의힘, 이도2동 을).
김명만 제주도의원 후보(국민의힘, 이도2동 을).

김명만 제주도의원 후보(국민의힘, 이도2동 을)는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거리인사 등을 이어가며 이번 선거는 경륜과 관록이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지역 발전을 이뤄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김명만 후보는 “지방선거는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발전과 편안한 삶을 만들어 줄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라며 “특히 지방선거를 잘 치러야 도정은 물론 현 정부가 안정적으로 국정을 운영할 수 있고, 집권여당의 적극적인 지원도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 후보는 “도의원은 조례의 제정 및 개정·폐지, 예산안 심의와 결산 승인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 바로 도의원의 참다운 역할”이라며 “제주의 경우 2006년 7월 특별자치도가 출범하면서 그 중요성은 더욱 커졌다”며 현명한 선택을 당부했다.

김 후보는 “저는 두 차례의 의정활동으로 경험과 관록을 쌓았고 또한 각종 자생단체 활동과 봉사활동도 함께 벌이며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해결 가능한 방안은 무엇인지를알고 확실하게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그동안 도남동과 이도2동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었고, 많은 현안을 해결했다는 점은 유권자 여러분들도 잘 알 것”이라며 “이번 선거만큼은 지역발전을 이끌 적임자가 누구인지 정책을 보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키워드
#김명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