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도 이제 최저가로, 전 세계 쇼핑몰 가격비교 앱 '로컬프라이스' 오픈 

일삼헤르츠의 로컬프라이스 앱.
일삼헤르츠의 로컬프라이스 앱.

일삼헤르츠(주)가 다년간 해외 구매대행 전문 오픈마켓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 세계 쇼핑몰 가격비교 앱 '로컬프라이스'를 선보인다.

로컬프라이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현지 쇼핑몰의 제품 데이터를 수집하고 동일 제품을 가격 비교해 최적의 상품 정보를 제공해 주는 메타서치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로컬프라이스 앱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국내, 해외 쇼핑몰의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해 최저가 정보를 확인 후 해당 사이트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외직구가 낯설고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로컬프라이스 앱에서 '로프간편결제'를 이용하면 해외 사이트 주문 및 해외 배송까지 해결해 주는 구매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픈 기념 행사로 신규가입 시 첫 구매 100원 특가 혜택과 국내 및 해외 최저가를 비교해주는 ‘국내 VS 해외 매치업’, 마샬 스피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명품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컬프라이스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하면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애니원에프앤씨(COUP COFFEE) 전국 48개 매장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일삼헤르츠(주) 추규식 대표는 “메타서치를 통한 동일 제품의 가격 비교로 최저가 정보를 제공해 주는 앱을 개발했다"며 "그간 언어나 해외결제, 국가별 배송지역 불일치 등의 문제로 구입할 수 없는 상품을 대신 구매해주는 것이 로컬프라이스의 핵심 비지니스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