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시어터∙빛의 벙커’, 달콤한 선물 증정하는 커플사진 인증샷 이벤트 진행
관람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커플 인증샷 업로드하면 30명에게 디저트 선물 증정

▲ 빛의 벙커 ‘세잔, 프로방스의 빛’ 展. ©Newsjeju
▲ 빛의 벙커 ‘세잔, 프로방스의 빛’ 展. ©Newsjeju

빛과 음악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코스로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를 방문하는 연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전시를 관람하고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방문한 장소에 따라 #빛의시어터 또는 #빛의벙커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커플사진, #데이트, #밸런타인선물 등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빛의 시어터’와 ‘빛의 벙커’ 인증샷 참여자 각 15명씩 총 30명에게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개별 안내된다.

한편, 제주의 대표 관광지이자 '인증샷 명소'로 자리잡은 ‘빛의 벙커’는 제주 성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몰입형 예술 전시관으로 현재 ‘세잔, 프로방스의 빛’展을 진행 중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예술 작품의 일부가 되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