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오후 2시 / 한경도서관 1층 다목적실

한경도서관은 ‘길 위의 예술, 여행드로잉’이라는 주제로 원데이 클래스 <리모 작가와의 만남> 참여자를 모집한다.

리모(김현길) 작가는 「혼자, 천천히, 북유럽」, 「내가 다시 제주였으면 좋겠어」등 다양한 여행 에세이를 출간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는 여행드로잉 작가로 손꼽힌다.

<리모 작가와의 만남>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9월 3일 오후 2시에 한경도서관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또한 지난 7월 16일부터 오는 9월 14일까지 1층 로비에서 <제11회 주제가 있는 북큐레이션> 주제 ‘여행의 쓸모’에 대한 도서 90권과 함께 리모 작가의 드로잉 작품을 특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된 도서는 한경도서관 방문 시 대출 가능하다.

신청은 선착순 50명으로 8월 7일 오전 10시부터 8월 28일까지 제주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www.jeju.go.kr/lib)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윤철 탐라도서관장은 “여행드로잉 작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리모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제주 여행의 가치를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원데이 클래스 '리모 작가와의 만남' 참여자 모집 안내문. ©Newsjeju
▲ 원데이 클래스 '리모 작가와의 만남' 참여자 모집 안내문.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