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성수기 할인행사 썸머 페스타 전개

▲ 탐나오에서 8월 한 달 20%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jeju
▲ 탐나오에서 8월 한 달 20%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jeju

'탐나오'에서 8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썸머페스타'를 진행한다. 

탐나오는 제주도 내 관광사업체 1800여 개사의 여행상품 홍보·판매를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항공권, 숙박, 렌터카, 관광지/레저, 특산/기념품, 체험, 맛집, 여행사 상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관광지/레저·체험·맛집·여행사' 분야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입 상품별 20% 할인쿠폰을 1인당 5개까지 제공한다. 

단일상품 1만 원 이상 구매시 2000원부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 원의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예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탐나오(www.tamnao.com)에 로그인한 후 '썸머 페스타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이용하면 된다.

특히, 탐나오를 통해 탐나는전 가맹점 상품을 탐나는전으로 결제할 경우 5%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탐나오를 통한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최다/최고 리뷰왕'을 1명씩 선발해 3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8월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