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관 1만 원, 서머셋 4만 원 추가 시 조식 포함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조식 선택 시, 어린이 최대 2인 무료 제공 특전까지

▲ 제주신화월드 특가 프로모션 ‘JSW DAY’.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특가 프로모션 ‘JSW DAY’.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7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69% 할인율의 객실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 

‘JSW DAY’는 매월 다른 갓성비 혜택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인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으로 이번에는 호캉스족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조식 가격을 확 낮춘 구성을 선보인다. 신화관 투숙 시 1만 원, 서머셋 투숙 시 4만 원만 추가하면 룸 온리에서 조식 포함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된다. 

신화관 조식 패키지는 객실, 조식 뷔페 성인 2인, 스카이 풀,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빅3 이용권)로 구성됐다. 객실은 1~2인 여행객에게 인기인 슈페리어 타입과 유아를 동반한 3~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디럭스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서머셋 조식 패키지는 객실, 조식 뷔페 성인 4인, 탐모라 수영장, 신화테마파크(빅3 이용권)로 구성됐다.

제주신화월드 내 유일한 풀옵션 콘도미니엄으로 5인 이상 투숙에 용이하고 기본 패밀리 스위트 객실 외에도 온돌방, 키즈룸 등이 마련돼 있어 여행 구성원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화관과 서머셋 조식 패키지 모두 투숙 인원에 따라 최대 어린이 2인까지 조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은 오는 9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조식 패키지 외에 룸 온리 상품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