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 공연 개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 공연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3.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7일 오후 7시, 18일 오전 10시 30분

제주시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 공연을 제주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7일 오후 7시, 18일 오전 10시 30분 이틀에 걸쳐 총 2회 선보인다.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는 70여 년 전 김녕초등학교 부종휴 선생님과 제자들이 만장굴을 발견했던 일대기와 그 도전 정신을 뮤지컬로 제작하고 각색한 공연이다. 

제주에서 뮤지컬 교육과 뮤지컬을 제작해 온 호은아트가 공모를 통해 선정돼 제작을 맡고 제주지역 출신 예술인들이 적극 참여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첫 공연을 한 <부종휴와 꼬마탐험대>를 ‘날개’라는 부제를 달아 대본, 음악, 연출 등 모든 면에서 새로 제작된 만큼 보다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티켓 예약은 11월 27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www.jejusi.go.kr/acenter/index.do)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신금록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공연이 제주 문화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Newsjeju
▲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날개’ 공연 포스터.©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