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 오후 4시 제주한라대 한라아트홀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국회의원(제주시 갑)이 오는 12월 2일 오후 4시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제주가 키운, 제주를 키울 국회의원 송재호 2023 의정보고회'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의정보고회는 사실상 내년 총선 출마를 겨냥한 첫 공식 무대다. 올해 의정활동 성과를 포함해 지난 4년간 국회와 제주에서의 활동에 대한 소회를 밝힐 예정이다.

송재호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제주시 갑 지역구에서의 현안 해결을 위해 추진해 온 사업의 성과, 입법과 예산, 국정감사 등 국회와 지역에서의 의정활동 등을 소개하게 된다.

송재호 국회의원은 지난 2020년 제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주 제주시 갑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당선된 이후 정무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상임위 활동을 해왔다. 더불어민주당 내에선 제주도당위원장, 국가균형발전특별위원장 등 초선으로서 맡기 힘든 중책들을 맡아 활동하며 탁월한 의정활동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2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공항소음방지법 개정안과 제주 4.3특별법 개정안을 비롯한 대표 발의만 121건에 이르며, 공동발의엔 무려 1207건에 참여해 활발한 의정을 펼쳐왔다.

송재호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제주도민에게 이러한 의정활동 내용을 영상과 보고의 형식으로 전달한 뒤 도민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송재호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국회의원 송재호와 제주시 갑 주민들이 함께 일군 성과를 돌이켜보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서도 열심히 달릴 수 있는 도약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히면서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더 큰 제주를 함께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송재호 국회의원이 오는 12월 2일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Newsjeju
▲ 송재호 국회의원이 오는 12월 2일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