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JSW DAY 진행, 객실∙런치 뷔페∙수영장∙테마파크 구성

▲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로비.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로비. ©Newsjeju

제주신화월드는 새해를 맞아 할인율 최대 45%의 가성비 갑 프로모션 ‘JSW DAY’를 오는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지난 2022년 첫선을 보인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특가 프로모션 ‘JSW DAY’는 매번 다른 혜택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2023년 한 해에만 3300실 이상 판매하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왔다. 

이번 JSW DAY는 객실에 런치 뷔페를 포함한 구성으로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신화리워드 회원 한정 1만 원 식음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은 신화관과 서머셋 중 선택 가능하다. 신화관은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스카이 풀과 실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20대 젊은 층과 어린이 동반 여행객에게 인기다. 서머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타입으로 대가족 등 다인원 여행객이 선호하는 리조트다. 서머셋 투숙객은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런치 뷔페 식사권은 신화관 2인, 서머셋 4인까지 제공되며, 투숙 기간에 따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혹은 랜딩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뷔페답게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기기 좋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설 연휴 및 삼일절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