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받은 쌀 북부기초푸드뱅크 통해 도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

▲  ©Newsjeju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은 지난 23일 제주서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쌀 1000kg를 기부 받았다. ©Newsjeju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문은정)은 지난 23일 메종글래드제주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주서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고담용)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쌀 1000kg를 기부 받았다.

이날 기부 받은 쌀은 북부기초푸드뱅크를 통해 도내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신임회장 고담용 회장은 "제주서초등학교 총동문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더불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문은정 관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제주서초등학교 총동창회 회장취임에 축하 인사와 고담용 회장님께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쌀을 어려운 대상자분들과 사회복지지설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북부기초푸드뱅크는 후원기탁업체 및 개인 기부자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등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북부기초푸드뱅크(064-796-9097)로 연락하시면 방문해 후원물품 수령을 통해 주위에 소외된 이웃에 직접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