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지난 주 화제가 된 김성은에 이어 SBS E!TV (www.sbs.co.kr) <뷰티 솔루션 이브의 멘토>를 찾은 다섯 번째 주인공은 열 여덟살의 나이로 모델 데뷔하여 앙드레 김, 이상봉, 곽현주, 조명례 등 국내 톱 디자이너들의 무대에서 빛나던 모델 이평 이다.
이평은 긴 목과 개성 있는 얼굴로 관객을 압도하는 워킹과 포스를 패션쇼 무대 위에서 보여 줬었다.
고인이 된 앙드레 김은 특히 이평을 지목해서 찾은 케이스라고 한다.
나이가 생명인 모델계에서 젊은 모델들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고 껴있는 이평. 너무 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없고 세월은 잡을 수 없게 되 버렸다.
툭 튀어나온 광대뼈, 남자다운 사각턱, 곱슬기의 부스스한 머릿결, 축쳐진 피부 등 여성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그녀의 이미지. 이제는 여자로, 여러 방면으로 워킹하고 싶은 그녀의 변신이 시작된다.
강한 이미지와 긴 목으로 항상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다녔다는 모델 이평!!
그녀의 단점을 보완해 줄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가 나섰다.
그녀의 변신을 도와줄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 헤어 아티스트 정준!!
예전부터 안면이 있던 이평의 멘토를 자청, 헤어를 진단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다.
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활동에 제약을 많이 받았던 이평은 드디어 대대적인 성형에 나섰다.
툭 튀어나온 광대뼈와 사각턱, 코, 꺼진 이마까지...중성적인 얼굴을 전체적으로 성형을 한 이평!!!과연 그녀의 모습은 어떻게 변했을까?
국내 최고령 톱모델 이평의 파격 변신은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에서 2010년 8월 17일 화요일 밤 12시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