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타임즈] SBS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극본: 홍미란, 홍정은 / 연출: 부성철]에서 ‘반선녀’역을 맡은 ‘효민’이 네티즌들로부터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뤘다’는 평을 받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하며 무대 위에서 사랑스런 모습을 보여줬던 효민이 <여친구>에서도 그만의 매력으로 깜찍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반두홍(성동일 분)’의 무남독녀 외동딸로, 은근 ‘대웅(이승기 분)’을 짝사랑하는 애교 많은 ‘선녀’ 효민은 <여친구>에서 연기 대선배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에 대해 “떨리지만 설레이기도 한다”며 “아빠 역으로 나오시는 성동일 선배님께 많이 배우고 있다. 언젠가 나도 나만의 연기 색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당찬 포부와 연기 첫 소감을 밝혔다. 이외 <여친구>의 주연배우들인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 주신다.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효민은 <여친구>에서 성동일과 백화점 쇼핑을 하는 장면에서 누가봐도 사랑스러운 딸 역할을 귀엽게 소화해내 스탭들로부터 칭찬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번주에는 ‘술’오른 연기(!)도 펼쳐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 드라마 <여친구> 매주 수목 저녁 9시 55분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