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제주관광공사 ,
말레이시아 인플루언서‧에어아시아엑스(AAX)와 공동 제주홍보 마케팅 추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말레이시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주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말레이시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주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쿠알라룸푸르 직항 노선을 운행하는 에어아시아엑스(AAX)와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마케팅에 나섰다.

이번 마케팅은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제주홍보영상을 제작한다.

304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인 미라(Mira)는 말레이시아의 라이징스타이다. 이번 제주 방문을 통해 제주의 다양한 명소 및 체험 콘텐츠를 담은 로맨틱 코메디 형태의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또한 본인의 SNS를 통해 제주여행을 포스팅하며, 팬들에게 제주여행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되는 영상은 ATV, 승마 등의 체험콘텐츠와 젊은층이 선호하는 카페, 해변, 꽃명소 등을 소개한다. 또한 무슬림인 미라를 통해 무슬림이 방문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추천관광지를 소개하게 된다.

제주관광공사와 에어아시아엑스는 홍보영상의 온라인 홍보뿐만 아니라 옥외 광고, 영화관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잠재 소비자를 창출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직항노선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말레이시아 및 인접국가의 방문객을 유치할 것”이며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와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홍보해 제주를 꼭 와야 하는 관광지, 다시 가고 싶은 관광지로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