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너지공사, 의료진 격려 '덕분에 챌린지' 참여
제주에너지공사, 의료진 격려 '덕분에 챌린지' 참여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9.29 16: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너지공사(사장 황우현)는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대한민국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이벤트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촬영해 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황우현 사장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이 힘을 냈으면 좋겠다”며 “공사에서도 의료진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에너지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월부터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기부 ∆방역 봉사활동 ∆재래시장 상품권 기부 ∆임직원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황우현 사장을 비롯한 제주에너지공사 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모습들. ©Newsjeju
▲ 황우현 사장을 비롯한 제주에너지공사 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모습들.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이미소 2020-10-15 15:21:39 IP 110.8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힘을 쓰시는 의료진 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좋은 취지를 가진 캠페인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덕분에 챌린지' 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캠페인으로 인해서 의료진 분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환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 해주시는 의료진 분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