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과 도민 여러분에게 드리는 말씀

2023년도 제주도교육청 예산안을 브리핑하고 있는 김광수 교육감.
▲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 여러분! 힘 내세요 모든 일이 여러분이 뜻한 바 대로 이뤄질 것입니다.

코로나19라는 전 세계적인 팬데믹 현상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노력해 온 수험생 여러분은 이미 값지고 아름다운 여정을 만들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치르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수험생 여러분들이 원하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수험생들을 위하여 헌신적인 노력과 지원을 해 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올해도 ‘안전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되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도민 여러분들과 관계기관들도 안전하고 차질없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등 관심과 협력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 수능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차분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준비해온 모든 것을 잘 정리하여 아낌없는 실력을 발휘해 주길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 미래는 꿈꾸는 사람을 위하여 열려 있습니다. 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하여 이번에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최선을 다해주길 기원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이후 진로·진학지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수험생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해나가겠습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과 헌신하시는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님을 응원합니다.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키워드
#수능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