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 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문대림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역시 송재호 예비후보를 향해 맞대응하겠다고 전쟁을 선포했다.

문대림 예비후보 측 선거사무소의 김광현 대변인은 22일 송재호 예비후보가 '법적 대응'에 나설 수 있음을 시사하자, 곧바로 입장문을 내고 "무고죄 등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김광현 대변인은 송 예비후보 측을 향해 "문제가 있다면, 법적 대응 하라"며 "우리도 그에 상응하는 무고죄 등으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면서 맞대응에 나섰다.

김 대변인은 "네거티브, 흑색선전의 의미는 알고 있느냐"며 "진실은 법적으로 문제 되지 않는다"면서 "제기된 의혹의 진위는 당연히 도민 및 유권자에게 공개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변인은 "송 예비후보 측이 먼저 법적 대응 및 심의를 요청하겠다고 했다"며 "우리도 강력하게 요청한다"면서 "만약 하지 않는다면, 여론 조작 및 선동을 하기 위해 거짓말을 한 것이 될 것"이라고 으름장을 놨다.

김 대변인은 "더 이상 도민과 유권자를 속이거나 실망시키지 마라"며 "앞으로 송 예비후보와 관련된 의혹을 낱낱이 투명하게 공개하겠다"고 공언했다.

그러면서 김 대변인은 "우리 역시 중앙당 윤리심판원 및 공천관리위원회의 강력하고 조속한 심의를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문대림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