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
국민의힘 김승욱 예비후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승욱(국민의힘·제주시 을) 예비후보. ©Newsjeju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승욱(국민의힘·제주시 을) 예비후보. ©Newsjeju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김승욱(국민의 힘·제주시 을) 예비후보가 오는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개소식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동광로 23길 1 사려니가든 2층에 위치한 김승욱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다.

우선 참가자들은 1층 입구에서 선거사무소 현판을 제막하고 2층 강당에서 축사, 격려사, 후보인사, 기념촬영 등을 할 예정이다.

김 예비후보는 1967년생으로 제주북초등학교, 제주중학교, 오현고등학교,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주)에이스케이 건축 대표이사,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제주도 공동선대위원장, 국민의힘 제주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 등을 거쳐 현재 사단법인 제주문화역사나들이 이사장이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달 23일 출마 기자회견에서 제2공항과 제주시 동부 신도시 건설 추진 공약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제2공항의 배후 도시로서 제2공항과 제주도심의 중간기점으로 제주 동부권의 의료, 교통, 물류, 관광, 주거의 중심도시를 건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제주 원도심 활성화 ▲농수산업 및 중소상공인 지원 ▲청년 미래 ▲쓰레기 처리 ▲효율적 에너지 생산 및 관리 ▲문화발전 등 제주 맞춤형 방안 등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