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임이사·비상임감사 직위에 대해 3월 6일까지 접수
제1회 직원채용 실시...채용사이트에서 3월 1일까지 접수

▲ 제주에너지공사. ©Newsjeju
▲ 제주에너지공사. ©Newsjeju

 제주에너지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임원(비상임이사, 비상임감사) 2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공고 및 모집기간은 오는 3월 6일까지이며, 응모자에 대한 심사를 통해 △전문성 △리더십 △경영혁신 △윤리관 등을 종합 심사해 최종 후보자를 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게 추천한다.

접수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6일까지이며,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제주에너지공사 경영지원부’로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비상임임원을 선임해 공사의 경영혁신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사는 지난 16일부터 ‘2024년 제1회 직원채용’ 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총 4명의 인재를 모집하며 △(일반직 5급) 신에너지 및 재생에너지 사업 분야 △(일반직 6급) 수소생산기지 운영 및 안전관리 분야 △(일반직 6급) 에너지설비 운영 및 안전관리 분야 △(일반직 6급) 일반행정 분야이다.

채용전형은 △필기전형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모든 과정은 직무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공사 채용 사이트(https://jejuenergy.careerlink.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모집분야별 응시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지방공기업경영공시사이트(클린아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