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 출범 기자회견

▲  ©Newsjeju
▲김한규 예비후보가 12일 기자회견을 열고 출범을 알렸다. ©Newsjeju

제22대 국회의원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예비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소식을 알렸다. 

김 예비후보는 12일 오전 10시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선대위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도민들의 민심을 경청하는 것이 선대위의 제1목표"라고 말했다. 

공동선대위원장단은 현역 도의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구성원으로는 ▲총괄선대위원장 현길호 의원 ▲조직선대위원장 박호형 의원 ▲정책선대위원장 강성의 의원 ▲도민소통선대위원장 김경미 의원이다.

실무를 맡을 상임본부장단은 초선 도의원들로 꾸려졌다. 구성원은 ▲총괄상황본부장 한권 의원 ▲대외협력본부장 박두화 의원 ▲홍보본부장 한동수 의원 ▲총괄조직본부장 홍인숙 의원 ▲후보 비서실장 김기환 의원이다.

이에 대해 김 예비후보는 "현역 도의원들은 매일 지역구를 챙기고 도민들을 일상적으로 만나기 때문에 누구보다 도민 목소리를 잘 알고 있다"며 "도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가 경청하는 것이 선대위 가장 큰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어 "겸손한 자세로 더 부지런히 더 많이 듣겠다"며 "도민들과 함께 제주를 지키고 제주의 미래를 열어내는, 승리하는 선거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